로그인

탑툰 동네 누나 완결성인웹툰 추천 알아보기
관리자
2024.03.11

탑툰 동네 누나 완결성인웹툰 추천 알아보기

탑툰 동네 누나 완결성인웹툰 추천 알아보기

주의: 19세 미만 청소년은 돌아가시길 바랍니다.

 

0001.png

 

친남매처럼 자라온 누나들과의 자취방 스토리, 작은 자췻방에서 일상을 즐기고 있는 와중 어느 날 친구의 도발에 넘어가버린 남자주인공 지호가 다희를 자신의 섹파라 소개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 20살 청년의 누나와 청춘 가득한 이야기
  • 탑툰 대표적인 19금 성인웹툰
  • 타르초 작가의 스토리 전개와 견자 그림 작가의 미친 작화를 볼 수 있는 웹툰
  • 8천만 조회수가 넘은 탑툰 특급 대작!
동네누나 보러가기

탑툰 <동네누나> 성인웹툰 알아보기

탑툰 동네 누나

 

"동네 누나"는 15금 순화판과 무삭제판이 있으며, 탑툰에서 평점을 매기는 시스템을 통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웹툰은 탑툰 내에서 매우 높은 구독수를 자랑하며, 특히 구독 수 증가 속도와 회차당 구독 수에서 눈에 띄는 성장을 보여줍니다. 작품의 제목과 대화 표현에 있어서 작가의 섬세한 선택이 드러나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는 점에서도 주목할 만합니다. 작가는 제목을 통해 독자들의 관심을 끌기도 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작품의 접근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탑툰 동네 누나 주인공 & 출연 캐릭터

남자 주인공 : 구지호

여자 주인공: 이다희, 심혜미

 

그외 자주 등장하는 캐릭터

 

성찬기, 강영지, 심유미, 오수현, 양오중 등

 

탑툰 동네 누나 작가

한국 성인웹툰 중에서도 많은 인기몰이를 한 글 작가 "타르초" 님은 <친구의 아내> <비터스윗> <작은전쟁> <훔쳐보기> 등 스토리 작가로 유명 합니다. 특히, 그림작가 "견자" 님은 <렛 미 드라이브> 작화가로 유명하여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그림체를 가지고 있스비다.

 

탑툰 동네 누나 줄거리

동네누나 의 줄거리는 지호가 고등학생 때부터 이어진 복잡한 인간 관계와 감정적 갈등을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혜미와의 오랜 친분에도 불구하고, 지호는 다희와의 관계에 대해 오해하고 이로 인해 여러 오해와 갈등이 발생합니다. 지호의 성장 과정과 그 주변 인물들과의 관계 변화가 주요 내용을 이루며, 지호가 자신의 감정과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어떻게 해결해 나가는지에 초점을 맞춥니다.

 

탑툰 동네누나 후기

"탑툰 동네 누나"는 다채로운 캐릭터와 복잡한 인간 관계를 통해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작품입니다. 주인공 구지호와 그의 주변 인물들, 특히 이다희와 심혜미와의 관계는 감정적 갈등과 성장의 여정을 잘 보여주며, 이야기를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작가 타르초의 섬세한 스토리 전개와 견자 작가의 매력적인 그림체는 이 웹툰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15금 순화판과 무삭제판의 선택지는 다양한 독자층에게 접근성을 높여주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점도 흥미로운 요소입니다. 탑툰 내에서 높은 구독수와 인기를 자랑하는 "동네 누나"는 성인웹툰 장르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작품이며, 감정적 깊이와 인간관계의 복잡성을 좋아하는 독자라면 꼭 추천드립니다.

 

 

안내: 만19세 미만 청소년들은 탑툰에서 성인 인증이 필요하지 않은 일반 웹툰을 볼 수 있습니다.

성인웹툰 BEST 순위 추천 정보제공 바로가기

0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