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탑툰 비밀수업 19금웹툰 추천 알아보기
관리자
2024.03.11

탑툰 비밀수업 19금웹툰 추천 알아보기

탑툰 비밀수업 19금웹툰 추천 알아보기

주의: 19세 미만 청소년은 돌아가시길 바랍니다.

 

비밀수업.png

 

열세 살에 고아가 된 대호는 새 가족과 함께 살면서 스무 살이 되었음에도 성적으로 매우 순진합니다. 이에 집안의 여성들이 대호에게 특별한 교육을 시작하려 합니다. 이 과정은 대호의 순수함과 성장, 그리고 가족 구성원들과의 관계 변화를 탐구하는 이야기로 전개됩니다.

  • 비밀스러운 아줌마와의 관계
  • 탑툰 대표 금요일 19금웹툰
  • 왕강철 글 작가와 뛰어난 그림체 를 보여주는 미나짱 작가의 완벽한 비밀수업
  • 7천만 조회수가 넘은 탑툰 연재작품으로 은밀한관꼐와 첫경험 등을 나타냅니다.
비밀수업 보러가기

탑툰 <비밀수업> 19금웹툰 알아보기

탑툰 비밀수업

 

"비밀수업"은 한국의 성인 웹툰으로, 스토리 작가 왕강철과 그림 작가 미나짱이 창작했습니다. 이 웹툰은 주로 성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으며, "PC방 여신들"과 "런어웨이"와 같은 작품으로 잘 알려진 작가들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이야기는 응딩이 댄스를 잘 추는 고봉이라는 인물의 은밀한 일탈 생활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웹툰은 2019년 11월 9일부터 2020년 8월 8일까지 탑툰에서 매주 토요일에 연재되었으며, 이후 매주 금요일로 연재 요일이 변경되었습니다. 2021년 10월 1일에는 100화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웹툰의 인기는 구독자 수 추이에서도 드러나며, 2022년 8월 26일에는 5500만, 12월 31일에는 6000만, 2023년 5월 27일에는 6500만 구독자를 돌파했습니다. 이 웹툰의 스토리는 가족 구성원들의 비상식적인 지능과 행동을 통해 복잡하고 때로는 충격적인 전개를 보여주며, 다양한 인물들의 성적 탐닉과 대인 관계를 묘사합니다. 주인공 오대호는 그의 보호자 영구와 그의 가족에 의해 성적 교육을 받게 되면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웹툰은 해외에서도 DAYcomics를 통해 연재되며, 성인 대상의 웹툰임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스토리와 개성 있는 캐릭터로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탑툰 비밀수업 주인공 & 출연 캐릭터

남자 주인공 : 오대호

여자 주인공: 정은애, 차미아, 차수아

 

그외 자주 등장하는 캐릭터

 

차영구, 한고봉, 한유희, 강주리, 강수학, 박사장, 백설희, 은님/은별, 우소현

 

탑툰 비밀수업 작가

대한민국 19금웹툰 대표적인 스토리작가 왕강철님은 <PC방 여신들>, <런어웨이> 등 다양한 작품의 스토리 작가로 유명하며, 작화가 미나짱으 <PC방 여신들> 의 그림작가로 유명한 미나짱 님인데 보통 비수로 많이 불린다고 합니다. 응딩이 댄스를 잘추는 고봉이의 은밀한 일탈 생활을 볼 수도 있습니다.

 

탑툰 비밀수업 줄거리

"비밀수업"은 주인공 대호가 어린 나이에 부모님을 잃고 아버지 친구네 가정에 얹혀 살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대호는 순진하지만 어느 날 집안에서 벌어지는 예기치 못한 상황을 목격하고, 그로 인해 자신도 모르게 새로운 감정의 세계로 끌려들어갑니다. 집안의 여성들은 대호에게 특별한 '수업'을 제안하며, 대호의 순진함과 성장, 집안 내 다양한 인물들과의 관계가 복잡하게 얽히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탑툰 비밀수업 후기

"비밀수업"은 19금웹툰으로 감정적 성장과 복잡한 인간 관계를 다룬 웹툰으로, 주인공 대호의 여정을 통해 성적 순진함과 인생의 복잡성을 탐구합니다. 이야기는 예상치 못한 상황들과 개인적 갈등을 통해 진행되며, 대호와 그의 가족들 사이의 독특한 '수업'을 통해 풀어납니다. 작가 왕강철과 미나짱의 세심한 스토리텔링과 그림은 이 웹툰을 매력적으로 만들며, 다양한 등장인물들은 이야기에 깊이를 더합니다.

 

 

안내: 만19세 미만 청소년들은 탑툰에서 성인 인증이 필요하지 않은 일반 웹툰을 볼 수 있습니다.

성인웹툰 BEST 순위 추천 정보제공 바로가기

0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