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성인웹툰사이트 모비딕 남성향 탑툰 19웹툰 추천
관리자
2024.04.04

성인웹툰사이트 모비딕 남성향 탑툰 19웹툰 추천

성인웹툰사이트 모비딕 남성향 탑툰 19웹툰 추천

주의: 19세 미만 청소년은 돌아가시길 바랍니다.

 

2.png

 

"모비딕"은 얀새 작가의 스릴 넘치는 웹툰으로, 주인공 훈상이 신도시 반남동에서 겪게 되는 이색적이고도 긴장감 넘치는 새 삶을 그려냅니다.

  • 얀새작가는 글/그림 모두 담당하고 스토리의 감성과 분위기를 완벽하게 조화시킵니다.
  • 탑툰 2023년 12월 22일 첫화를 시작으로 주간, 월간 탑10 순위 작품 입니다.
  • 호스트, 신도시, 화류계 유부녀 등의 요소가 적절하게 포함되어 인간의 욕망과 복잡함을 그립니다.
  • 작품의 구독수는 327만을 넘어섰습니다.
모비딕 보러가기

탑툰 <모비딕> 19웹툰 알아보기

탑툰 모비딕

 

19웹툰 모비딕은 얀새 작가가 글과 그림을 맡아 금요일마다 연재되는 인기 웹툰입니다. 이 작품은 주인공 훈상이 신도시 반남동에서 겪는 독특하고도 긴장감 넘치는 삶을 다루며, 훈상에게 전달된 수상한 명함을 통해 시작된 새로운 삶은 그를 VIP들의 '선물'로 변모시키며, 이는 그들이 쉽게 잊을 수 없는 경험으로 이어집니다. 이 웹툰은 호스트, 신도시, 화류계, 유부녀 등을 배경으로 하여 인간의 욕망과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탐구하며, 이미 327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확보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탑툰 모비딕 주인공 & 출연 캐릭터

여자 주인공: 서우진, 성유나, 조인아, 이다혜
남자 주인공 : 고훈상

 

고훈상: 전재산이 "몸" 이다 일용직을 전전하는 주인공
 

조인아: 비밀스러운 계획을 갖고 있는 훈상의 고용주이자 호스트바 사장


성유나: 훈상의 매니저로 까칠한 성격을 가졌으나 엄청난 몸매와 매력을 소유자


서우진: 첫화에 등장하는 인물로 훈상의 첫고객이자 청순한 미모의 유부녀


이다혜: 이야기의 시작으로 일용직 전전하던 주인공을 돈주고 패던 남자의 여동생이다 프로골퍼 이며, 하드한 취향을 가지고 있다

 

탑툰 모비딕 작가

탑툰 모비딕 외에 그림작가로써 많은 이름을 떨친 얀새 작가는 "작은 전쟁", "우연히" 라는 성인웹툰의 그림작가로도 활동을했다 두작품다 완결되었으니 찾아보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림체가 워낙 좋기 때문에!

 

탑툰 모비딕 줄거리

19웹툰 모비딕 줄거리를 알려주자면 주인공 고훈상은 어머니의 병원비를 위해 고군분투하던 중, 건설 현장에서의 일을 벗어나 반남시의 번화가에서 호스트로 새 삶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의 이야기는 반남시, 외면의 화려함 뒤에 숨겨진 어두운 이면을 가진 도시에서 펼쳐집니다.
 

훈상의 첫 고객 서우진은 그와의 만남 이후로 새로운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고, 그녀의 삶에 예상치 못한 변화를 가져옵니다. 서우진은 반남시의 영향력 있는 인물의 딸이지만, 개인적인 삶은 복잡한 감정과 상황으로 얼룩져 있습니다.
 

한편, 성유나는 훈상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려 하는 인물로, 그의 매니저 역할을 자처하며 그의 새로운 인생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려 합니다. 그녀와의 관계는 훈상이 직면하게 될 도전과 기회를 상징합니다.
 

조인아는 훈상을 호스트로 고용한 인물로, 그녀의 의도와 계획은 알 수 없으며, 훈상에게 VIP 고객들에게 잊히지 않는 인상을 남기라고 지시합니다. 그녀의 복잡한 배경과 진정한 목적은 이야기를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이다혜는 특이한 취향을 가진 프로골퍼로, 훈상과의 만남은 또 다른 흥미로운 전개를 예고합니다. 그녀의 등장은 훈상이 반남시에서 겪게 될 다양한 경험 중 하나를 대변합니다.
 

반남시는 겉으로는 화려하지만, 실제로는 복잡한 인간관계와 사회적 문제를 가진 곳으로, 훈상의 여정은 이 도시의 다양한 층위를 탐험하며, 그 과정에서 자신과 주변 인물들과의 관계를 재정립하게 됩니다.
 

얀새작가의 이 작품은 단순한 표면적인 이야기를 넘어서, 인간 내면의 욕망, 선택, 그리고 삶의 의미에 대한 깊은 성찰을 담고 있으며, 고훈상과 그가 만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삶의 다양한 양상을 조명합니다.

 

탑툰 모비딕 후기

19웹툰 "모비딕" 은 고훈상의 이야기는 그가 겪는 극한의 시련 속에서 시작됩니다. 부친은 노동 현장의 사고로 뇌사 상태에 빠지고, 모친은 중증 치매로 점점 자신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가족을 위해 몸바쳐 일해온 훈상에게 남은 것은 오로지 건강한 신체뿐이었죠. 이 모든 어려움 속에서도 훈상은 공사장에서 묵묵히 일하며 가족을 부양하려 합니다. 하지만, 오랜 시간 함께했던 여자친구로부터 차갑게 등을 돌린 이별의 고통은 그의 마음에 큰 상처를 남깁니다.

 

이 모든 것이 바뀌는 순간은 한 신비로운 여성이 훈상에게 수상한 명함을 건네며 찾아옵니다. 그 순간부터 훈상의 인생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게 됩니다. 반남동이라는 화려하면서도 어둡고 복잡한 신도시에서 훈상은 호스트로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이곳은 겉보기에 화려한 반남동이지만 그 속은 불륜으로 얼룩져 있습니다.

 

훈상이 만나는 고객들은 대부분이 자신의 남편이나 파트너에게서 받지 못한 애정과 관심을 찾아왔던 이들입니다. 그들과의 만남은 훈상에게 새로운 인간관계의 복잡성을 가르치고, 때로는 이전에 경험해보지 못한 감정의 세계로 이끕니다. 이 모든 경험은 훈상이 스스로를 그리고 타인을 이해하는 데 깊은 영향을 미칩니다.

 

이 웹툰은 단순한 흑백논리를 넘어서는 깊은 인간 심리의 탐구와 사회적 통념에 대한 도전을 그려냅니다. 호스트라는 직업을 통해 만나는 다양한 인물들과의 상호작용은 훈상에게 새로운 세계를 열어줍니다. 이 과정에서 훈상은 사랑과 욕망, 배신과 용서 등 인간의 감정을 다양한 각도에서 경험하며 성장해갑니다.

 

"모비딕"은 그야말로 독특한 세계관과 깊이 있는 캐릭터 묘사, 뜨거운 열정이 담긴 작화로 많은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야기 속에서 펼쳐지는 인간 군상의 모습은 우리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진실된 감정의 표현입니다. 이 작품이 단순한 이야기를 넘어서,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이유입니다.

 

 

안내: 만19세 미만 청소년들은 탑툰에서 성인 인증이 필요하지 않은 일반 웹툰을 볼 수 있습니다.

성인웹툰 BEST 순위 추천 정보제공 바로가기

0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개
목록